어머니 하나님 – 성경 속에 감추어져 있던 마지막 비밀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도 고개를 갸웃하는 생소한 단어, 어머니 하나님 . 성경은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도록 기록된 책이다. 따라서 성경을 배제하고는 진짜 하나님을 만날 길이 없다(골로새서 2:2, 요한복음 5:39). 지금부터 성경 속에 감추어져 있던 비밀 중의 비밀, 어머니 하나님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믿음을 가지고 성경을 살피면 어두운 곳에 빛이 비취듯 밝히 깨달아질 것이다.

천지를 창조하신 성경 속 두 분 하나님

왜 하나님을 ‘우리’라고 칭했을까

성경학자들이 수천 년 동안 풀지 못한 성경 속의 수수께끼가 있다. 바로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시면서 ‘우리’라고 말씀하신 대목이다.

성경 토라 어머니 하나님
성경의 첫 부분에는 신비한 비밀이 숨어 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창세기 1:26)

창조주를 가리키는 미스터리한 단어 ‘우리’! 연거푸 세 번이나 사용되었다는 점에서 이 단어가 실수로 쓰이지 않았음을 짐작해볼 수 있다. 리더스다이제스트에서 발행한 ‘성서 속의 불가사의’라는 책에서도 역시, 창조주 하나님께서 왜 ‘우리’라고 하셨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지고 있다. 하나님이 자신을 ‘우리’라고 칭하신 대목은 오랫동안 성경을 해석하는 사람들에게 대단히 어려운 수수께끼였다는 것이다.

도대체 왜, 한 분이신 아버지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만드시면서 ‘내가’ 만들었다고 하지 않으시고 ‘우리’라고 하셨을까? 그 실마리는 성경 첫 구절 창세기 1장 1절에서부터 등장한다.

엘로힘 하나님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창세기 1:1)

이 구절에서 ‘하나님’이라는 단어를 성경의 원전인 히브리어 성경에서 살펴보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다. 엘로힘은 복수명사로서 ‘하나님들’이라는 뜻이다. 하나님의 단수명사는 ‘엘’ 또는 ‘엘로아흐’다. 그러나 천지창조 장면에서의 하나님은 복수명사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다. 이는 창조주 하나님은 한 분이 아니심을 가리키고 있다.

엘로힘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히브리어로 ‘하나님들’을 뜻하는 단어, 엘로힘

창세기 1장 26절의 사람을 창조하신 하나님도 마찬가지로 엘로힘 하나님이시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사람을 만들었다고 말씀하신 것이다. 창세기 외에도 성경에서는 무려 2천 5백 번 이상 하나님을 엘로힘으로 기록하고 있다.

자, 우리(엘로힘)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 (창세기 11:7)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엘로힘)를 위하여 갈꼬 (이사야 6:8)

우리는 지금까지 아버지 하나님만 알고 있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에게 아버지 하나님 외에 또 다른 하나님이 계시다고 말하고 있다. 그분은 누구실까? 이제부터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을 통해서 그분의 존재를 더 확실하게 이해해보도록 하겠다.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아담 하와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남자와 여자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하나님은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하셨다. 그렇게 창조된 사람은 남자와 여자, 딱 두 부류로만 분류된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피조물에 남자와 여자가 있다면, 실체인 하나님의 형상에도 분명히 남자와 여자의 형상이 존재해야 한다.

우리는 남자의 형상을 가지신 하나님을 아버지 하나님이라고 불러왔다. 그렇다면 여자의 형상을 가지신 하나님을 어떻게 불러야 마땅할까?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 이라 불러야 한다.

수천 년 동안 풀리지 않던 성경의 비밀이 드디어 풀렸다. 창조주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 분이시다. 영원 전부터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계셨고,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말씀으로 온 우주를 창조하신 어머니 하나님 께서는 마지막 성령시대에 비로소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친히 베푸시겠다고 약속하셨다.

생명수를 받으라

폭포 생명수 어머니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와야만 생명수를 받고 영혼이 소성할 수 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경에서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만이 허락하실 수 있다(예레미야 2:13, 요한복음 4:14). 그런데 성령과 신부께서 누구든지 원하기만 하면 생명수를 주시겠다고 말씀하신다.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아버지 하나님이시요, 신부는 아버지의 아내 되시는 우리 어머니 하나님 이시다.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엘로힘이신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 이시다. 성경 속에 감추어져 있던 마지막 비밀이신 어머니 하나님 께로 나아오는 자는 영원한 생명을 얻게 될 것이다.

어머니 하나님 – 성경 속에 감추어져 있던 마지막 비밀”의 26개의 생각

  1. 조병제 답글

    늘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엘로힘하나님께서 함께하십니다

    • 송이 답글

      엘로힘하나님은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와 하늘에 게신 우리 어머니이시니…
      영접하신다면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깜냥 답글

        이 땅에서도 부모님으로 부터 생명을 얻듯이 영원한 생명 즉 영생도 하늘 부모님이신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로부터 받지요! 많은 분들이 이 사실을 알고 영접하셨음 좋겠어욤

  2. mateo2891 답글

    성령시대 우리에게 생명수 주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성경의 비밀중에 비밀입니다.
    굳은 마음으로 성경을 보지말고 마음을 열어 성경 예언을 보면 엘로힘하나님을 쉽게 발견할것입니다^^

    • 깜냥 답글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의 기록 그대로 이해하시면 어머니하나님이 보입니다~

      • 하얀마음 답글

        창세전 부터 존재하시어 우주의 질서를 운영하신 우리 어머니하나님.
        어머니에 대한 이야기는 성경에 다 기록하기도 부족하지만 온 인류가 어머니를 꼭 찾아 인도함을 받길 간절히 바랍니다. ^^

  3. 애플망고 답글

    성령과 신부이신 엘로힘 하나님은 성경속 비밀이신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성경의 증거를 통해 비밀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 깜냥 답글

      비밀중에 비밀, 보배중에 보배되신 엘로힘하나님께서 지금 “오라” 고 외치고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축복을 받을 기회지요~!

  4. 깜냥 답글

    성경에서 약 2,500번이나 언급된 엘로힘하나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시죠~!

  5. 즐검이 답글

    성경 곳곳에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나타내주고 있습니다.
    엘로힘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이미 창세기에 담겨놓으시고 이시대
    우리로 하여금 믿게 하셔서 구원은 엘로힘하나님으로부터
    주어짐을 알려주셨습니다.

    • 깜냥 답글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우리들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지요~
      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진정한 천국을 보장받는거지요~

  6. 깜냥 답글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기로 예언된 어머니하나님~!
    이렇게 예언대로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음으로 생명수를 받을수 있어요~
    ‘오라”하신 음성을 듣고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의 축복 받으셨음 좋겠어요~

  7. 깜냥 답글

    마지막 시대인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비밀 중에 비밀로 임하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들이 정말 복있는 자들이지요~!

  8. luree 답글

    창세 이전에도 지금까지도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함께 존재하고 계십니다. 우리 영혼의 아버지와 어머니십니다. 그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 꺔냥:) 답글

      우리가 알지못하고 있을때에도 온전히 이 자녀들의 생각만 하셨던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이런 위대한 사랑을 주시는 분이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9. 우리두리 답글

    수천년 동안 풀리지 않았던 성경의 비밀이 이제는 풀리고 드러나는 가운데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없어서는 안될 하나님은. 분명 영의 아버지와 영의 어머니가 계심을
    알려주고 있으며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영접함으로 구원에 이른다는 사실은 진리입니다.

    • 꺔냥:) 답글

      성령시대의 구원자를 증거하는 모든 성경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어머니하나님~!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 보는 눈, 듣는 귀, 깨닫는 마음주시닌 감사드립니다

  10. 하얀마음 답글

    아버지의 존재를 통해서.. 또 이 세상에 존재하는 남자와 여자를 통해서.. 오랜시간 아버지 하나님만을 생각하며 익숙하게 살아왔던 모든 생각이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렇게나 많이 성경 속에서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를 증거하고 있었네요.
    이제라도 볼 수 있고 깨닫게 해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릅니다.

  11. 단풍 답글

    창세기에 “우리”라는 단어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증거하는 단어입니다.
    예전에는 창세기를 그렇게 읽어도 상상도 할 수 없었던 어머니 하나님.
    그러나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가지고 공부를 하니 어머니 하나님이 반드시 계셔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더라구요.
    어머니 하나님은 오직 성경을 중심 삼았을때 영접할 수 있습니다.

  12. 그레이스리 답글

    우리에게는 ‘우리’ 하나님이 계시네요~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라는 사실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해요 ^^

  13. 하늘사랑 답글

    세상 모든 사람들이 아버지만 계시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여 함께 천국가길 바랍니다^^

  14. 쭈누사랑 답글

    ‘우리’ 라고 하신 하나님은 분명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하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는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 해야 하겠습니다.

  15. 아름다움 답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16. 쭈누사랑 답글

    태초부터 함께 하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 함께 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7. 카이 답글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가 창세기에 나와있는 엘로힘 하나님이군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